◎ 리스트 설명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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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열 추가: 추가(값)
목록
숫자 추가(0);
◎ 붙여넣기 중심: 붙여넣기(인덱스, 요소)
클래스 예시: MonoBehavior
{
무효 시작(){
목록
개 Add(“포메라니안”);
Dogs.Add(“푸들”);
개.삽입(1, “몰타어”);
foreach (개의 var 개) {
Debug.Log(개);
}
}
}
출구
공식적인
몰티즈
푸들
◎ 중간에 배열 삽입: InsertRange(Index, Array)
클래스 예제: MonoBehavior
{
무효 시작(){
목록
int() b=새로운 int(3);
b(0)=3;
b(1)=4;
b(2)=6;
a.InsertRange(2,b);
foreach(int i in a){
Debug.Log(i);
}
}
}
출구
하나
2
삼
4
6
5
7
◎ 끝에 배열 추가: AddRange(Array)
클래스 예제: MonoBehavior
{
무효 시작(){
목록
int() b=새로운 int(3);
b(0)=3;
b(1)=4;
b(2)=6;
a.범위추가(b);
foreach(int i in a){
Debug.Log(i);
}
}
}
출구
하나
2
5
7
삼
4
6
◎ 발견
– 포함(항목)
항목이 목록에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true/false를 반환합니다.
– 찾기(아이템 => 아이템 > 조건)
조건보다 큰 첫 번째 요소를 반환합니다.
-존재(아이템 => 요소 > 상태)
목록에서 검색 조건을 지정하면 참/거짓을 반환합니다.
– BinarySearch(요소)
목록의 문자열을 포함하는 배열의 인덱스를 반환합니다.
◎ 제거
– 제거 (항목)
배열에서 특정 요소를 제거합니다.
– 제거시(항목)
배열의 특정 인덱스에서 요소 제거
-모두 제거()
배열에서 정의된 값과 겹치는 모든 요소 제거
– RemoveRange(시작 인덱스, 끝 인덱스)
배열의 지정된 범위에서 요소를 제거합니다.
◎ 정렬: 정렬()
◎ 개수: 개수()
◎ 비어 있음: 삭제()
◎ 정렬: 정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