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D가 있는 거의 모든 아동 및 청소년은 다양한 증상을 보이거나 보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어느 정도 모든 어린이에게 공통적인 증상에는 사회적 기술 및 기능 장애, 의사소통 장애, 자기 조절 및 감정 조절 장애가 포함됩니다.
의미 있는 행동 시작 및 만들기 타인과의 관계 및 연결 손상, 제한적이고 반복적이며 상동적인 행동, 관심 및 행동 패턴, 감각 처리 문제, 전환 및 변화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엑콤, 2005). 놀이 기술 측면에서 그들은 종종 가상 또는 상상의 놀이 공간과 또래 또는 그룹 놀이 공간에서 어려움을 겪습니다.
또래 또는 집단 놀이에서 그들은 친구를 사귀고 다른 또래들과 교류하기를 원하지만 성공적으로 그렇게 할 수 있는 사회적 기술과 기술이 부족합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종류의 상호 작용 시도는 거의 항상 거부됩니다.
자폐 아동은 불안을 경험합니다.
거부당할 수밖에 없는 방식으로 또래들과 사귀려는 반복적인 시도는 다른 사람들이 또래들과 사귀는 데 관심이 없는 것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Satheeshsankaran, 출처: Pixabay 이러한 맥락에서 직접 놀이 개입은 어린이와 청소년이 또래들과 더 성공적으로 상호 작용하고 그룹 또는 또래 놀이에 더 완전히 참여할 수 있게 해주는 사회적 기술을 배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Robeert Jason Grant 치료사는 추상적인 사고, 상상력이 풍부한 게임 및 은유를 많이 사용하는 놀이 기반 개입을 피해야 합니다(이러한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히 노력하지 않는 한). 놀이 기반 중재는 아동에게 구체적이고 명확하게 전달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되어야 하고, 아이들의 문제는 실제로 해결되어야 합니다.
관계가 발전하고 치료 동맹과의 교감이 확립됨에 따라 치료사는 아동이 수용되고, 이해되고, 존중받는다고 느끼는 안전감을 만들어야 합니다(Lowenstein, 1999). 가장 중요한 것은 관계 구축이 핵심입니다.
멘토링이 방법으로 실행될 때 아무리 좋은 멘토링이라도 치료사와 아동 사이의 적절한 교감과 이해 없이는 거의 성취할 수 없으며 개입을 가치있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러한 관계입니다.
HaticeEROL, 출처: pixabay 치료 계획 및 목표 설정 자폐증 치료 접근 방식은 발달 및 행동 접근 방식을 통합합니다.
개입은 아동의 치료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이어야 하며 치료 목표와 일치해야 합니다.
치료사는 놀이 기반 개입을 시행할 때 평가 과정에서 귀하가 대상 아동의 기술 부족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는지, 아동이 자신을 위해 설정된 치료 목표를 향해 발전하고 있는지 여부를 평가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russotc0, 발달 장애 중재 만들기 1, Pixabay에서. 지침은 짧고 한 번에 하나씩 각 단계를 소개하고 아이가 한 단계를 완료한 후 다음 단계를 설명합니다.
(너무 많은 장난감, 소품, 주변에 너무 많은 미술 재료 또는 너무 많은 재료는 산만하거나 과도한 흥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 3. 다양한 설정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4. 특정 기술을 습득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치료 중인 아동 또는 청소년을 위한 중재는 치료 계획 또는 목표와 일치하거나 그 일부여야 합니다.
고려 사항: 개입에는 구조화되고 목표가 있지만 흥미로운 접근 방식이 최대한 많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가능하면 부모가 개입 방법을 교육받아 집에서 시행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단순함 → 복잡함 이제 구체적이고 아동의 상황에 따라 가능하면 하나 이상의 요소(사회화, 감정 조절, 불안 감소, 감각 처리, 관계 등)를 결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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