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C# list

◎ 리스트 설명

목록 변수 이름 = 새 목록() ;

목록 변수 이름 = 새 목록() {…. } ;

◎ 배열 추가: 추가(값)

목록 숫자 = 새 목록();

숫자 추가(0);

◎ 붙여넣기 중심: 붙여넣기(인덱스, 요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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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예시: MonoBehavior

{

무효 시작(){

목록개 = 새 목록();

개 Add(“포메라니안”);

Dogs.Add(“푸들”);

개.삽입(1, “몰타어”);

foreach (개의 var 개) {

Debug.Log(개);

}

}

}

출구

공식적인

몰티즈

푸들

◎ 중간에 배열 삽입: InsertRange(Index, Arr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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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예제: MonoBehavior

{

무효 시작(){

목록 a = 새 목록(){1,2,5,7};

int() b=새로운 int(3);

b(0)=3;

b(1)=4;

b(2)=6;

a.InsertRange(2,b);

foreach(int i in a){

Debug.Log(i);

}

}

}

출구

하나

2

4

6

5

7

◎ 끝에 배열 추가: AddRange(Arra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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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 예제: MonoBehavior

{

무효 시작(){

목록 a = 새 목록(){1,2,5,7};

int() b=새로운 int(3);

b(0)=3;

b(1)=4;

b(2)=6;

a.범위추가(b);

foreach(int i in a){

Debug.Log(i);

}

}

}

출구

하나

2

5

7

4

6

◎ 발견

– 포함(항목)

항목이 목록에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true/false를 반환합니다.

– 찾기(아이템 => 아이템 > 조건)

조건보다 큰 첫 번째 요소를 반환합니다.

-존재(아이템 => 요소 > 상태)

목록에서 검색 조건을 지정하면 참/거짓을 반환합니다.

– BinarySearch(요소)

목록의 문자열을 포함하는 배열의 인덱스를 반환합니다.

◎ 제거

– 제거 (항목)

배열에서 특정 요소를 제거합니다.

– 제거시(항목)

배열의 특정 인덱스에서 요소 제거

-모두 제거()

배열에서 정의된 값과 겹치는 모든 요소 제거

– RemoveRange(시작 인덱스, 끝 인덱스)

배열의 지정된 범위에서 요소를 제거합니다.

◎ 정렬: 정렬()

◎ 개수: 개수()

◎ 비어 있음: 삭제()

◎ 정렬: 정렬()